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옷씨(Otssi) 회원 등급별 열람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옷씨 댓글 2건 조회 66,553회 작성일 18-04-03 16:18

본문

옷씨(Otssi) 서비스는 광저우 구매대행 전문 코홍(COHONG)에서 거래고객을 위해 제공해 드리는 신상 정보서비스입니다.


새롭게 거래를 원하시는 업체는 별도로 사업자인증을 받으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옷씨 홈페이지(www.otssi.com)에 회원가입을 하신 후 카톡 아이디 cohongservice 혹은 위챗(Wechat) 아이디 HONGgege를 친구추가 하신 후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보내 주시면 최신 신상 열람이 가능한 비즈니스회원으로 등업해 드립니다.  


사업자 등록증으로 사업자 인증을 하는 이유는 광저우 도매시장의 현지 도매가격이 일반 소비자에게 노출되는 것을 막고 도매사업자의 영업 비밀을 유지하기 위함입니다. 따라서 일반소비자나 비의류 사업자는 신청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등급별 회원자격 및 권한 안내

 구분

회원등급 

회원 권한 

 회원 자격

Level 1

비회원 

 공지사항 열람권한 

 가입전 회원

Level 2

 일반 회원

 비회원권한 + 질문답변 열람권한 

 가입 회원

Level 3

 사업자인증 회원

 일반회원권한 + 질문답변 질문권한

 사업자등록증사본 제출하여 사업자인증한 회원사

Level 4

 비즈니스 회원

 사업자인증회원권한 + 당해년도 신상열람권한 

 소정의 선납수수료 납부회원

Level 5

 파트너 회원

 비즈니스회원권한 + 모든 신상DB 열람권한  

 월평균 5만위안이상 주문회원


처음 회원에 가입하신 후 사업자인증을 받으시면 10일간 열람이 가능

처음 사업자인증 회원이 되시면 10일간 비즈니스 회원으로 등업하여 체험 열람이 가능합니다. 체험 열람 후 주문이 없는 경우에는 구매대행의 거래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여 비즈니스회원에서 사업자인증 회원으로 지위가 변경되고 더이상 신상 정보를 보실 수 없게 됩니다.

계속 신상정보를 이용하기 위한 비즈니스회원이상으로 자격을 유지하는 방법
 
기본적으로 신상정보는 구매대행 주문을 위한 정보제공서비스입니다.

10일간의 체험 열람후에 주문없이 열람을 원하는 경우에는 소정의 수수료(월30만원)를 선납하시면 비즈니스회원으로 등업되어 자격이 유지되어 신상정보 열람이 가능합니다. 수수료를 선납하셨다는 것은 적극적인 주문의사가 있으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수수료 선납후 30일이내 주문이 있을 경우 선납한 수수료에서 사입대행 수수료를 차감합니다. 선납한 수수료에서 차감하고 남은 수수료가 있다고 하더라도 30일이 지나면 소멸되고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체험 열람후에 의미가 있다고 판단하여 적극적인 주문의사가 있으신 분만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문을 하지 않고 광저우도매시장의 신상정보만을 열람하실 경우 월30만원의 선납수수료를 납부하시면 가능합니다.

월평균 5만위안이상 주문고객은 선납수수료가 필요없으며 과거 신상DB 모두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카톡아이디 cohongservice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달친구님의 댓글

달친구 작성일

사업자

달친구님의 댓글

달친구 작성일

사업자 인데요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OTSSI.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