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최근 코로나19 관련 광저우 상황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옷씨 댓글 0건 조회 9,019회 작성일 22-10-27 12:10

본문

최근 광저우의 코로나19 상황이 조금씩 안좋아지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상황을 알려드리고 사입계획에 차질이 없도록 코로나 변수를 고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중국의 봉쇄정책은 전체봉쇄에서 부분봉쇄로 변경이 되었지만 봉쇄의 위험은 동일합니다. 이전에는 코로나 환자가 다수 발생하면 그 지역 전체를 봉쇄하는 방식이었는데 지금은 그 발생장소의 건물이나 소지역을 봉쇄하고 있습니다.


요 며칠 저희 회사가 위치하고 있는 백운구에서 봉쇄된 구역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고 광저우 전체적으로는 식당내에서는 식사금지하고 배달영업만 가능하며 노래방, 영화관, 실내수영장, 주점, 카페, 헬스클럽, 도서관, 박물관 등 다중밀집장소의 영업을 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최근 주문에서는 생산 공장이 코로나로 봉쇄되어 제품이 출고가 되지 않아서 제때에 입고되지 못하는 상황도 적지 않습니다. 


저희도 회사뿐만 아니나 직원들의 거주지역이 일부 봉쇄되더라도 업무에 차질이 발생할 수 있어서 많이 긴장하면서 가능한 주문처리를 신속하게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출고대기중인 제품들은 바로바로 출고하여 봉쇄에 대한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합니다.


혹시라도 모를 봉쇄에 대비해서 재고를 미리 확보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데 최근의 높은 환율과 국내 경기침체로 인하여 이 또한 쉽지 않을 듯 합니다. 여러가지 상황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시어 사입계획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시고 저희에게 요청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OTSSI.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