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11월3일 광저우 코로나 상황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옷씨 댓글 0건 조회 7,618회 작성일 22-11-03 18:55

본문

광저우의 코로나상황이 진정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11월 3일 오후 4시 현재 확진사례 83건, 무증상감염 323건, 현재 확진상태 910건, 중고등 위험지역지정 150곳입니다. 중등, 고등위험지역으로 지정되면 봉쇄됩니다. 즉 봉쇄된 곳이 150곳이라는 의미입니다. 지난 4월과 다른 점은 광역지역 봉쇄가 아니라 건물이나 소단위지역의 봉쇄로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지난 토요일 발표된 '광저우시 백운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방역본부의 방역업무 강화에 관한 고시(제73호) 요구사항'에 따라 도시 기본 운영과 관련된 업장과 공공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기업이 재택근무를 권장하고 생산 및 운영을 중단하도록 조치를 받아서 저희 회사가 위치한 지역은 지금까지 시행중에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사무업무는 제한적으로 볼 수 있지만 기타 생산 및 운영, 즉 검품원들의 검품 등은 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어서 어려움은 있지만 다양한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현재 상황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것은 매장이나 공장이 봉쇄되어 입고가 지연되거나 취소되는 경우입니다. 또한 봉쇄로 인한 불량교환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전면적인 봉쇄가 아니다보니 정상적으로 진행되는 곳도 있고 그렇지 않은 곳도 있어서 단정적으로 된다안된다를 얘기하기는 어렵습니다. 또한 매번 상황이 변하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주문처리 지연이나 취소에 대해서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면 바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또 한가지 문제는 1688이나 타오바오 주문건의 택배 배송문제입니다. 택배 관련한 집하영업소나 물류터미널, 배송영업소 중 한군데라도 봉쇄나 영업중지가 되면 배송이 지연되거나 취소되기 때문입니다. 저희 지역의 배송영업소가 대부분 영업중지되어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것은 배송가능한 타지역으로 배송지를 변경하여 처리중에 있습니다. 주문량이 많은 경우, 택배가 아니라 화물배송으로 진행되는데 화물배송은 아직까지 문제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언제 봉쇄되어도 이상하지 않을만큼 엄중한 상황으로 판단하여 매일 입고물량에 대해서는 바로바로 출고하여 봉쇄가 되더라도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문처리나 불량교환, 환불 등에 어려움이 많습니다만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양해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상황의 변화가 있으면 또다시 리포트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OTSSI.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