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11월21일 광저우 백운구전체 코로나 방역 강화 조치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옷씨 댓글 0건 조회 9,527회 작성일 22-11-22 10:28

본문

코로나19의 확진자수가 늘어남에 따라 광저우 백운구 전체가 11월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준봉쇄로 통제를 강화하였습니다.


21일 새벽에 전격적으로 발표한 내용으로는 사람들의 이동을 엄격히 제한하고 대중교통(지하철, 버스, 택시 등) 서비스 중단하고 개인차량이나 자전거 이용도 원칙직으로 금지되었습니다. 회사의 경우 모두 재택근무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실제로 얼마만큼의 강도로 어떻게 실행이 될 지 알 수가 없어서 상황을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만 25일까지는 입출고 작업이 불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과 달리 완전차단 봉쇄의 형태는 아니지만 실제로는 어떤 일도 할 수 없기 때문에 봉쇄에 준하는 조치로 보여집니다.


주문 접수나 문의사항 처리는 가능하지만 입고, 출고가 되지 않는 상황이라 사입계획에 차질이 예상됩니다. 현재로서는 25일에서 더 연기되지 않는 것이 최선일 것 같습니다.


저희 나름대로는 상황 파악이 완료되는대로 다른 대안을 적극적으로 찾아볼 계획입니다.


추가적으로 상황변화가 있으면 빠르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당분간 옷씨의 신상서비스 제공도 원활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아래는 21일 발표된 광저우 백운구 방역기관의 공보 내용입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폐렴 상황 통제 본부

사회회의 전염병 예방 통제 조치 강화에 관한 공보


최근 바이윈구 전염병의 사회적 확산 위험이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예방 및 통제 상황이 심각합니다.전염병 확산 위험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광범위한 인민의 생명 안전과 건강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연구 및 판단 후 백운구는 오늘부터 11월 25일까지 다음과 같은 예방 및 통제 조치를 시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 인원의 이동을 엄격히 제한한다.시민들은 검체검사 및 응급진료를 제외하고는 외출, 나들이, 집결, 집결 등을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커뮤니티 커뮤니티, 도시 마을 및 산업 단지는 폐쇄 관리를 구현하고 입구는 온도 측정, 현장 코드 스캔 및 24시간 이내에 핵산 음성 증명서 검사와 같은 조치를 엄격하게 시행합니다.


2. 임시 교통 관리 및 통제를 실시합니다.지하철과 버스는 전 시간 동안 서비스를 중단합니다.도시의 기본 운행 및 전염병 예방 및 통제와 관련된 차량이 해당 관리 조치를 이행한다는 전제 하에 통행하도록 보장하는 것 외에 다른 차량(전기차 및 자전거 포함)은 원칙적으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3. 방역업무를 담당하는 의료인, 보증인, 지역사회직원, 도시운영보장직원, 자원봉사자, 기관 및 기관의 간부 및 직원을 제외하고 기타 인원은 원칙적으로 재택근무를 하거나 그 자리에서 지역사회 자원봉사자로 전환하여 해당 지역사회에 보고하고 지역사회 방역업무 및 지역사회 서비스에 전면적으로 참여합니다.


4. 모든 대학, 직업 대학 및 기술 대학은 폐쇄 관리를 실시합니다.초·중등 학교 및 유치원은 복귀 및 오프라인 수업을 중단합니다.교외 교육 기관은 오프라인 교육을 중단하고, 탁아 및 위탁 관리 기관은 서비스를 중단합니다.


5. 시민의 생활과 도시의 기본 운영을 보장하는 수도, 전기, 연료, 가스, 통신, 환경 위생, 곡물, 기름, 육류 및 채소 공급, 물류 화물, 생활 슈퍼마켓(육류 및 채소 시장 포함), 약국, 의료 기관, 요식업 기업(택배 배달 서비스만 제공) 및 기타 산업 및 장소의 정상적인 운영을 제외하고 기타 생산 및 운영 장소는 일시 중단됩니다. 모든 읍, 거리, 지역사회, 마을(동네) 위원회는 "사이트 코드" 스캔 및 확인 작업을 강화했으며, 위 장소에 입장하려면 24시간 이내에 음성 핵산 검사 증명서를 소지해야 합니다.


6. '검사해야 할 모든 검사' 핵산 검사를 수행합니다.전 지역 시민들은 '검사해야 하며 한 사람도 빠뜨리지 않아야 한다'는 요구에 따라 각 차례에 걸쳐 핵산 검사에 참여하고, 소재한 읍내 통지에 따라 시간별로 핵산 검사에 참여하며, 개인 보호를 철저히 하고, 마스크 착용을 규범화하고, 1미터 이상의 거리를 유지하며, 검사가 끝나면 즉시 거처로 돌아간다.


7. 각 진과 거리에 특별 서비스 보장 팀을 구성하고 따뜻한 서비스 핫라인과 의료 상담 핫라인을 설치하여 시민의 요구에 적시에 대응합니다.


위의 조치는 공포일부터 시행되며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상황에 따라 동적으로 조정됩니다.주요 책임을 이행하지 않고 전염병 예방 요구 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전염병을 퍼뜨린 단위 및 개인은 법에 따라 법적 책임을 추궁합니다.전염병 예방과 통제는 모든 사람의 책임이 있다.많은 시민과 대중의 이해와 지지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이상 통고합니다.


광주시 백운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폐렴

전염병 예방 통제 본부


2022년 11월 21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OTSSI.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