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11월26일 광저우 코로나19 상황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옷씨 댓글 0건 조회 9,871회 작성일 22-11-26 13:08

본문

오늘 0시부터 저희 회사가 있는 구역이 준봉쇄 상태가 해제되었습니다. 어제 오후까지 광저우시 전체가 완전봉쇄에 들어간다는 소문이 돌 정도로 심각한 상황까지 갔었는데 다행이 원래 통보한대로 25일 24시, 즉 26일 0시를 기해서 일반 기업들이 정상업무를 할 수 있도록 해제되었습니다.


중국의 중앙정부에서는 위드코로나로 가기 위한 단계로 정밀방역을 정책으로 정했으나 지방정부에서는 아직도 제로코로나 정책에서 바뀌지 않아서 준봉쇄 정책까지 갔지만 중앙정부의 강력한 지휘로 표면적으로 봉쇄해제의 수순으로 간 것 같습니다. 참으로 다행스러운 일입니다.


오늘 봉쇄되어 있던 직원들도 모두 정상 출근하여 근무하고 검품원들도 정상적으로 검품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지연된 주문에 대해서 최선을 다해서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아직도 문제가 되는 부분은 저희 회사는 정상화되었지만 시장의 매장들과 공장들이 정상화 되지는 못했습니다. 매장에 따라 상황이 모두 달라서 일일이 확인해야 하는데 생산지연이나 생산중단으로 인한 문제도 적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1688을 비롯한 택배를 통한 배송건이 봉쇄기간중에 저희가 택배와 화물을 받기 위해 임시창고를 두번이나 옮기면서 배송지가 분산되어 있는 문제가 있는데 이것도 빠르게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나 화물이 정상적으로 배송이 되는지는 오늘, 내일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준봉쇄기간중 저희도 하루하루 전쟁과 같은 시간들을 보냈지만 많은 격려와 이해를 보내주신데 대해서 특별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OTSSI.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