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12월 1일 광저우 코로나19 상황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옷씨 댓글 0건 조회 13,070회 작성일 22-12-01 12:58

본문

12월 1일부로 중국의 코로나 정책이 제로코로나에서 위드코로나로 극적으로 전환된 것으로 보입니다.


봉쇄되었던 광저우 대부분 지역이 해제되었습니다. 물론 확진자가 계속 나오고 있는 지역에 대한 일부 봉쇄는 있지만 중요한 것은 오늘부터 매일 해야 했던 PCR(핵산)검사가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현재 확산되고 있는 오미크론의 위험성이 크지 않다는 뉴스들이 흘러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즉, 전반적인 분위기를 위드코로나를 받아들이게 하는데 촛점을 맞추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부터 싸허도매시장을 비롯하여 스산항도매시장 등 대부분의 도매시장이 다시 영업을 재개하였습니다. 단지 중따원단시장이나 그 주변의 공장지역은 아직 봉쇄중입니다.


택배나 화물물류에 대해서도 곧 정상적으로 회복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지금까지 미뤄져왔던 주문처리나 불량교환 등에 박차를 가해서 보다 빠른 출고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광저우에서는 많은 공인들을 춘절이 얼마남지 않은 점을 고려해서 조기에 고향으로 돌려보내는 방식으로 공장지역의 인구밀도를 낮추어 확산을 줄였습니다. 그 결과로 위드코로나 정책으로 봉쇄가 해제되더라도 생산공급은 원활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필요하신 주문건이 있으면 주문을 먼저 넣어서 미리 재고를 확보하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사입계획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OTSSI.COM All rights reserved.